COVID-19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


1. 온라인 미디어 시청의 증가

  



 Z세대 중 약 58% 소셜미디어 사용&소비 증가

 - Hill+Knowlton Strategies의 컨설턴트 

 브리티니 탬 (Brittany Tam)





2. 가격에 더욱 민감해지다.



 

 Mckinsey & Company 2020.4 리포트에 따르면 전

 세계 소비자 2/3는 코로나19의 장기적 영향에 대한 

 리스크 증가로 지출 의사결정에 더욱 신중해졌습니다.





3. 소비자 니즈 해결 주목



 

 Intelligence Central의 연구조사 결과 소비자 중 

 55%는 니즈 해결을 위해 적극적인 변화를 실행하는 

 기업을 높이 평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비대면 서비스 이용 폭증



 

 사람이 많이 몰리는 장소를 기피하게 되고 비대면

 서비스 이용이 폭증하여,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더욱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위드코로나 시대 온라인마케팅의 역할이 더욱 중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체험단 마케팅

단순홍보 콘텐츠로는 잠재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기 어렵습니다. 광고주의 제품 및 서비스에 적합한 크리에이터와 함께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배포합니다.

우리매장을 가장 쉽게 전달하는

플레이스 마케팅

스마트플레이스 세팅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기초세팅 및 노출 로직에 맞는 세팅을 지원해드립니다.

스마트플레이스 노출 강화

수많은 매장 가운데 고객의 검색환경에서 더욱 잘 노출 될 수 있는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정보 업데이트

우리 매장의 정보가 변경 되었다면 최신정보로 업데이트 및 관리를 해드립니다.

네이버 예약 세팅 지원

펜션, 식당 광고주님들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한 네이버 예약 세팅을 지원합니다.

YouTube 영상 촬영

전문스튜디오에서 기획/촬영/편집

유튜브영상 제작

영상 콘텐츠의 파급효과는 온라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짧지만 강렬한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동영상을 전문 스튜디오에서 직접 제작하여 유튜브 구독자/조회수를 한번에 관리운영 합니다.


폴라애드의 YouTube 영상촬영 상품은 기획/촬영/편집을 한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SHOW NOW

3분 이내 클립 HD 화질, 카메라 2대 동시 촬영

SHOW NOW

스튜디오 촬영 또는 출장 촬영 (출장비 별도)

SHOW NOW

렌즈 프롬프트 이용 자연스러운 시선처리

제작 사례